KICKBOXING

킥복싱은 주먹과 팔꿈치,  다리 그리고 무릎을 이용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종합격투기에서 가장 중요한 훈련중 하나입니다. 킥복싱 수업은 크게 워밍업, 기술 반복연습, 풋워크, 테크닉, 다양한 파트너 운동, 미트치기, 체력훈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반사신경, 협응력, 민첩성, 폭발력 그리고 실제 격투기에서 쓰이는 TEAM MAD 만의 킥복싱 스타일을 배울수있습니다.

 

킥복싱 훈련은 몸의 기초대사를 촉진시키고  지방 제거, 근육량 증가와 자신감 배양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킥복싱 수업은 파트너와 함께 진행되며 크게 웜업, 기술연습, 미트치기, 체력운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윔업
– 달리기, 줄넘기
– 기본기를 이용한 몸풀기

 

기술연습
– 기본기를 응용한 여러가지 콤비네이션을 배웁니다.

 

미트치기
– 그날 배운 기술들을 중심으로 파터너와 함께 미트치기 연습을 합니다.
주로 3분 3라운드로 진행되며 파트너간의 상호 협력, 소통이 중요합니다.

 

체력운동
– 싯업, 푸쉬업, 웨이트볼을 이용해 짧은시간안에 효율적으로 체력운동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