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KBOXING
킥복싱 수업을 통해 반사신경, 협응력, 민첩성, 폭발력 그리고 실제 UFC 무대에서 선수들이 사용하는 팀매드만의 킥복싱 스타일을 배울수있습니다. 킥복싱 수업은 보통 파트너와 함께 진행되며 크게 웜업, 스트레칭, 기술연습, 미트 트레이닝, 체력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업은 단체운동으로 진행됩니다. 웜업, 스트레칭 달리기, 줄넘기, 기본기를 이용한 몸풀기를 통해 본격적으로 운동에 들어갈수 있게 신체를 준비시켜 놓습니다. 부상을 방지하며 신체를 유연하게 만들고 기초체력 증가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기술연습 일주일 단위로 구성된 특정한 테크닉 혹은 콤비네이션을 중점적으로 트레이닝 합니다. 중간에 수업에 빠지더라도 그 날 연습해야할 테크닉을 코치가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방문 후 상담바랍니다 미트 트레이닝 하루에 배운 기술들을 중심으로 파트너와 함께 미트 트레이닝을 합니다. 주로 3분 2라운드 혹은 90초 3라운드로 진행되며 파트너간의 상호협력, 소통이 중요합니다. 미트 잡는 훈련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은 미트 트레이닝시간에 기본기 연습을 합니다. 나중에 숙달이 되었을 때 파트너의 미트를 잡아줄수 있습니다 체력운동 마무리 운동으로 격투기킥복싱에 관련된 체력운동을 합니다서킷 트레이닝 스타일등척성운동 스타일등장성운동 스타일   다양한 방식으로 훈련해 여러분의 몸을 자유자재로 쓸수 있는 격투기에 최적화된 몸으로 만들어줍니다.